손톱이 짧아 보이는 꿈
손해를 본다.
|
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공작새가 화려하게 보이는 꿈
멋 있는 예술작품을 감상하게 된다. 예술의 전당, 극장관람을 하게 된다.
|
백합꽃이 눈에 선하게 보이는 꿈
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얘기꽃을 피운다. 상봉, 경사, 기쁨, 창작, 아이디어, 정보, 소식, 재물 등의 길조가 보인다.
|
옥과 금비녀가 보이는 꿈
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다.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는다. 횡재, 기쁨, 승진, 희소식 등이 있다.
|
물시계가 또렷하고 시원하게 보이는 꿈
정신과 마음이 유익해지고 평화가 온다. 입학, 당선, 합격, 승진 등이 있고 뜻밖에 희소식을 듣게 된다.
|
화장이 지워져 흉하게 보이는 꿈
남을 원망하게 되거나 간판, 벽화 등이 퇴색한 것을 보게 된다.
|
소유한 물건 또는 보이는 것이 싱싱한 꿈
건전한 것, 완벽한 것, 정력적인 일과 관계한다.
|
하얀 연꽃이 달빛같이 환하게 보이는 꿈
자신 스스로가 깨달음을 얻고 경지에 이르게 된다. 창조, 창작, 명예, 경사, 발명, 감상, 행운 등이 있다.
|
붉은 홍당무가 곱게 보이는 꿈
뜻밖에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예쁘고 아리따운 님을 만나게 된다.
|
그물같은 모양을 몸에 덮어쓰거나 강조되어보이는 꿈
뜻밖의 재물이나 우리사주 같은 주식이 생기는 등 안전한 수확을 암시
|
다리미 안의 불이 벌겋게 보이는 꿈
빠른 시일 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.
|
자신의 집이 초라해 보이는 꿈
모든 일이 순조로우며, 일이 뜻하는 대로 진행된다. 또한 귀한 사람을 만나서 크게 성공하게 된다.
|
대문 앞에 국화로 된 화환이 보이는 꿈
집안에 경조사나 고사가 있고 새로운 일거리로 분주다사하다.
|
옷의 앞자락이 벌어져 가슴이 자꾸 보이는 꿈
비밀이 폭로되어 망신을 당하거나 위신이 떨어지게 됨
|
높고 낮은 건물이 나란히 질서 있게 보이는 꿈
상하간에 참다운 조화, 균형, 질서가 이루어지고 밝은 민주사회 발전이 새롭게 전개되어 간다. 노사간의 합의, 자본주의 시장경제, 협동체, 사회단체와 조직체, 계층간의 갈등 해소, 삼강오륜 등이 있다.
|
소방차가 보이는 꿈
실제로 재해나 우연 돌발적인 사건에 관한 인명구제를 암시한다.
|
손과 팔이 아름답고 건장해 보이는 꿈
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얻고,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게 될 징조
|
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
집안에 길한 운이 감돌고 진행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 나갈 꿈이에요. 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좋은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해요.
|
이른 아침 씀바귀 꽃망울이 터져 화려하게 보이는 꿈
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시대적 문화의 장을 열게 된다.
|
꽃배개 두 개가 나란히 보이는 꿈
남녀가 만나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 단꿈을 꾼다. 선물, 감상을 하게 된다.
|
오곡이 무성해 보이는 꿈
하는 일이 잘 풀리고, 재물과 행복을 얻게 됨
|
자신의 코가 멋져 보이는 꿈
세력이나 능력이 커질 꿈.
|
남의 집 셋방살이를 하던 옛 시절이 눈에 선하게 보이는 꿈, 혹은 비슷한..
참회의 반성과 모든 오욕과 잡념을 떨쳐버리고 참다운 인간상이 되라는 인생독본과 같은 지고한 뜻이 담긴 꿈이다. 값진 경험이다.
|
검은개가 보이는 꿈
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자기 손아래 사람에 의해 피곤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한다.
|
강물 속을 깊이 들여다보니 용궁이 보이는 꿈
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고 소원성취한다.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한다.
|
눈썹숱이 적지만 눈썹과 살갗이 매끄러워 보이는 꿈
집안이 평안하고 자손이 번창하여 성공할 꿈이다. 출세, 명예 등의 경사가 생길 꿈이다.
|
붉은 홍당무가 곱게 보이는 꿈
뜻밖에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예쁘고 아리따운 님을 만나게 된다.
|
깊은 강물이 쩍 갈라지면서 신비한 보물이 보이는 꿈
한 시대의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된다. 학문, 창작, 발굴, 재물 등의 경사가 있다.
|
숲 속에 길이 환히 트여 보이는 꿈
힘들었던 일들이 가시고, 희망찬 내일이 보임
|
무덤의 봉분이 유난히 커 보이는 꿈
권력이 있는 사람을 알게 되고 사업상 협의할 일이 많이 생기게 된다.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