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에 집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렸어요.
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가정이 화목하며,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혼담이 성사되는 등 행운이 따르며, 사업운이나 금전운, 연애운 등이 활기를 띠게 될 것입니다.
|
정원에 큰 향나무를 톱으로 베어 자르는 꿈
부모님의 신변에 먹구름이 끼 고 우환과 질병이 들끊게 된다. 파면, 실패가 뒤따른다.
|
톱에 베어 나무가 쓰러지는 것을 보는 꿈
자신의 일과 관련하여 강력한 훼방꾼을 만나게 되며 이 훼방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위협을 당할 수도 있다.
|
꿈에 밤나무 아래에서 떨어지는 밤알을 손으로 받았어요.
이런때. 수주, 경매물 등을 입찰하면 낙찰권을 따낼 수 있는 행운의 꿈입니다.
|
방울새가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꿈
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도에 멈춰지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.
|
기린이 높은 나무의 잎을 한가롭게 먹는 꿈
기린이 높은 나무의 잎을 한가롭게 먹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재난은 사라지고 지위가 올라가며 결혼이나 시험, 사업 등에서 좋은 결괄르 얻는다.
|
감나무에 매달린 감을 따먹는 꿈
일이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진행돼 나가고 모든 일에 이익이 생기며, 이성교제가 성사되기도 한다.
|
방 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것을 보는 꿈
일거리, 연구 자료, 혼담, 상거래 등에서 큰 성과를 얻는다.
|
살구나무 밑에서 두 손 모아 합장하는 꿈
실제로 어둡던 과거사를 떨쳐버리고 참회와 반성, 성찰을 한다.
|
원숭이가 나무를 타는 꿈
일이 자신의 뜻대로 순조롭게 풀리며 업무상 생긴 문제도 자신의 기지로 무탈하게 해결하게 된다.
|
방 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것을 보면
일거리, 연구 자료, 혼담, 상거래 등에서 큰 성과를 얻는다.
|
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
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집이나 주위에 낯선 사람들이 찾아와 도와줄 일이 생긴다.
|
참나무꽃이 만개해 있는 꿈
신상품을 개발하여 수출을 하는 등 역경을 딛고 일어나 대업을 성취하게 됨
|
집, 담장, 나무 등 장애물을 단숨에 뛰어 넘는 꿈
목적을 달성하거나 고통에서 해방된다.
|
원숭이가 높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
하는 일이 기대만큼의 성과가 나타나 성공을 거두게 되고 이득이 생겨 생활이 안정되게 된다.
|
새가 놓은 나무에 앉아 있는 꿈
미혼자에게 혼담이 오고 감
|
나무를 베고 숲을 개간한 꿈은
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개척한다.
|
참나무 밑에서 산신령을 만나는 꿈
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못 다한 일을 성취한다.
|
쓰러지는 나무를 부축하는 꿈
쓰러지는 나무를 부축하는 꿈은 기울어지는 운세를 힘을 다해 보호할 일이 생긴다.
|
참나무에 상수리가 다닥다닥 열려 있는 꿈
제조, 식품업에 투자한 것이 성과를 가져와 날로 번창함
|
꿈에 여러 개의 배나무를 단계적으로 심었어요.
생산적인 일에 종사하거나 창의적인 일에 관여하게 되어 순리대로 사업이 이루어지게 되며,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.
|
달빛에 빛나는 배나무 꽃을 보는 꿈
달빛에 빛나는 배나무 꽃을 보면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준다.
|
앙상한 나무를 흔들어 과일을 따는 꿈
출산시 산모의 걱정이 우려된다.
|
감나무에 오르거나 감을 따 먹는 꿈
일을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진행해 나가게 됨
|
단풍나무를 지붕 위에 옮겨다 심는 꿈
소원하는 바가 이루어짐
|
방울새가 정자 나무에 앉아 고운 소리로 우는 꿈
예술의 전당이나 오페라 극장에서 멋진 음악감상을 한다. 취미생활을 한다.
|
집 앞 나무 위에서 까치가 우는 꿈
숫까치는 남자아이를, 암까치는 여자아이를 상징한다.
|
푸른 계수나무 아래 서 있는 꿈
푸른 계수나무 아래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총명하고 훌륭한 아내를 얻거나 인기 있는 작품을 대하게 된다.
|
뱀이 나무의 줄기처럼 위장하고 길게 늘어져 있으는 꿈
뱀이 나무의 줄기처럼 위장하고 길게 늘어져 있으면 음흉한 자의 계교나 남의 잔꾀에 넘어간다.
|
담장 밑에 사철나무 여러 그루를 심는 꿈
슬하에 자식을 훌륭히 키워 입신출세시킨다. 사업투자, 채용, 공사 등을 하게 된다.
|
|
|
|
|
|